Celgene 스토리

열정, 혁신, 용기​.

과학 및 삶을 향상하는 치료제에 대한 과감한 추구, 항상 환자를 먼저 생각하는 약속을 통한 인류 보건 여정의 변경에 대한 회사의 헌신.

Celgene 환자 지원 부서 뉴저지 버클리 하이츠에 있는 Jessica Cybrowski는 매일 업무 관련 문제에 직면합니다. 그녀는 보험 및 메디케어 보장에 대한 문제를 처리할 수 있도록 환자를 도우며 환자들이 필요로 하는 약물에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회사에서 일한 지난 수년간 Jessica는 수많은 환자들이 약물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 왔습니다. 그녀는 “저는 실용적이고 실질적인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 팀과 저는 환자가 암과 싸우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보다 더 보람된 일이 있을까요?”

사람들이 약물을 획득할 수 있게 하고, 최신 과학 기술을 새로운 치료의 발견에 사용할 수 있게 돕는, Celgene의 기업 정신, 팀워크 기반 문화 및 희귀 질환에 대한 헌신은 환자의 결과를 변혁하는 고유의 플랫폼을 생성합니다. 이는 모든 수준에서 성장하고 진보하고 있습니다.

회사 창립 이래로 열정, 혁신, 용기라는 유전자가 우리에게 있습니다. “성공적인 회사를 향한 여정은 예상치 못한 난관, 이런 난관을 기회로 변환시켜 이용하는 용기, 난관의 극복뿐만 아니라 새로운 접근법과 진전으로 변혁하는 비전 등이 있습니다.”라고 전직 의장 겸& CEO인 Sol J. Barer 박사가 말했습니다. 이런 원칙하에, Celgene은 미지의 과학적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 더 깊이 파고 들고 전 세계 환자들의 삶을 향상하기 위해 쉼 없이 일하여, 미충족 필요를 가진 환자에게 약물을 전달하는 선두주자가 되었습니다.

기회를 잡아 연구개발에 엄청난 투자를 하고 고유의 관점을 취하여, Celgene은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환자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마 이런 과감성의 최종적인 예는 치료 선택이 많지 않은 심각한 희귀 질환을 지닌 환자용으로 탈리도마이드를 시장에 내놓은 것입니다. 끈기와 창조성으로 Celgene은 이 해로운 약물을 암 환자의 필요를 위한 새로운 희망으로 변화시켰습니다.

혁신적 치료법을 적절한 인프라가 부족한 신흥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거나 규제 승인을 끈질기게 추구하여 희귀 질환 치료의 새 옵션을 만듦에서 Celgene 직원은 환자를 먼저 생각하는 헌신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환자 후원 부서의 부사장 Joel Beetsch는 대형 조직의 전형적인 관료주의적 제한이 Celgene에는 적용되지 않는 사실과 회사의 개방성에 감명받았습니다. “이것은 일이 되게 하라는 문화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혁신적 치료제를 적절한 인프라가 부족한 부상하는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거나 규제 승인을 끈질기게 추구하여 희귀 질환 치료의 새 옵션을 만듦에서 Celgene 직원은 환자를 먼저 생각하는 헌신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장애가 발생하면, 동료들은 함께 브레인스토밍하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합니다. 또한 성공을 축하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Celgene의 모든 직원은 처방자가 환자의 삶의 질을 개선 혹은 유지한다고 생각하는 약을 환자가 구할 수 있게 돕는다는 공동 초점을 공유합니다.”라고 Jessica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각자가 어떤 식으로든 환자가 필요로 하는 것을 구하도록 돕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를 단결하게 하는 사명이며, 그 자체로 보람이 있습니다.”

Celgene 직원들은 또한 근무시간 이외에도 지역사회를 지원합니다. 골수이식을 요하는 친구가 있는 한 직원은 몇주 이내에 골수 등록을 완료하였습니다.  바로 작년, 직원들은 백혈병 및 림프종 협회가 주관한 “&Light The Night(밤을 밝혀라)” 행사에서 기부 목표를 247% 초과 달성하였습니다. 직원들은 또한 유방암 연구를 위해 모금하였고, 쓰나미 구제 노력에 기부했습니다.

지역사회에 대한 헌신은 Celgene 서밋 본부 주변의 뉴저지 일부 포함, 동부 해안을 강타한 허리케인 샌디 이후 특히 빛을 발했습니다. 수백 명에 달하는 Celgene 직원들은 자신들의 집이 손상되고, 가족이 전기 없이 지내는 가운데 환자를 위한 봉사를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회복력과 끈기로, 국지적 및 전 세계적으로 중요 치료에 대한 환자의 접근성이 방해받지 않음을 보여주었습니다.

Celgene은 진실성, 윤리, 바른 의사 결정, 기업 문화를 반영하는 환경 존중 및 행동에 기반을 둔 비즈니스 운영에 헌신합니다. 그들은 지속적인 환경, 사회, 경제 성과의 개선을 목표로 노력을 확대해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에는 환자 지원 및 후원, 기업 리더십과의 인적 교류, 지역 사회에서의 새 프로그램 지원이 있습니다.

스위스 부드리의 인사부 선임 관리자인 Axelle Beauchamp에게 있어 공동 목표를 향해 협력하는 창조적인 직원은 Celgene의 결정적인 요소, 즉, 회사를 구성하는 유전자입니다. “사람들은 대단히 유능하고, 사기충만하며, 창의적으로 사고하고 차이를 만들어 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모두가 이 사명을 믿기 때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동일한 가치관을 지니기에, 그들은 결과 도출에 월등합니다.”

Celgene의 스토리는 예상치 못한 기회, 이 기회를 붙잡는 용기 및 기회를 발전으로 변화시키는 비전 등을 담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Celgene은 21세기에 가장 위협적인 여러 질병 위협을 관리 가능한 상태로 전환시킬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